서경스타 TV·방송

‘소녀주의보’ 지성, 고려대 스포츠과학연구기업 홍보모델 “건강한 매력”

‘소녀주의보’ 지성, 고려대 스포츠과학연구기업 홍보모델 “건강한 매력”‘소녀주의보’ 지성, 고려대 스포츠과학연구기업 홍보모델 “건강한 매력”




소녀주의보 지성이 화제인 가운데 소녀주의보가 고려대학교 스포츠과학연구기업 ‘포티움’의 홍보모델로 뽑힌 사실이 새삼 재조명 받고 있다.


포티움과 소녀주의보는 지난해 장애인들을 돕는 자원봉사활동 현장에서 만나 이 자리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포티움 엄성흠 대표는 “60kg 아이돌로 잘 알려진 소녀주의보 지성의 건강하고 풋풋한 매력이 스포츠과학기업 포티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며 “포티움 임직원 모두 이번 홍보모델 발탁에 만족스러워 한다”고 ㅂㄺ혔다.


포티움은 소녀주의보가 함께 참여하는 건강하고 예쁜 체형을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100일간의 영상기록을 만들어 공개할 예쩡이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국가대표 트레이너이기도 한 엄성흠 대표가 소녀주의보의 다이어트 코치로 참여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 운동법, 다이어트 식단 작성법, 셀프 마시지, 테이핑 방법 등을 지도하라 예정이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오늘 서울 압구정 케이홀에서 ‘’소녀주의보와 설레는 만남 100회 성공‘’이란 타이틀로 쇼케이스와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사진=뿌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