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봄을 맞아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연일 미세먼지가 심해지며 피부 트러블도 호발하고 있다. 이로 인해 피부 고민으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같은 피부 스트레스 예방 및 개선을 위해서는 항산화 작용을 위한 비타민이 많은 과일, 채소 등을 섭취하는 것이 현명하며 피부를 직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비타민 관리도 많은 도움이 된다. 꾸준한 비타민 관리는 주근깨, 기미 등 피부 잡티와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 개선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피부결 개선, 탄력개선 등 잔주름 제거 등 항산화,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과와 같은 전문 의료기관에서는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효과를 이용, 이온화된 비타민(-) 앰플을 (-)극을 띄는 기기를 통해 발라 비타민 성분을 피부 속에 더 잘 침투될 수 있도록 돕는 이온토포레시스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더마인 피부과 손인평 원장은 “이온토포레시스, 즉 비타민 관리는 이온화된 비타민 성분을 사용했기 때문에 보다 안정화된 비타민 성분을 피부에 더 깊게 침투시킬 수 있다는 특징이 있고 비타민 함량이 높은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얼마나 잘 침투, 흡수시켰는지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스킨케어의 제대로 된 효과를 경험하려면 이온 비타민 관리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셀퓨전씨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 100은 전문 의료기관에서 받는 이온 비타민 관리를 그대로 담아 주름, 미백, 탄력, 항산화까지 토탈 케어하는 이온비타민 앰플로 100% 비타민 파우더가 들어있는 앰플 1제와 피부에 빛을 맑게 밝혀주는 ‘이온토좀 앰플’ 2제를 섞어 피부에 고루 펴 발라준 뒤, 이온 마사지 기기 ‘이온토좀 스킨 마스터’로 흡수시키면 된다.
2제인 이온토좀 앰플에는 비타민파우더, 비타민나무수, 우수한 4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셀퓨전씨 특허성분 NEO CMS가 함유돼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이온토좀 스킨 마스터’는 음이온의 미세전류가 흐르는 기기를 통해 흡수시키면 같은 극까지 밀어내는 원리를 통해 피부에 유효 성분의 침투에 도움이 된다.
셀퓨전씨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 100은 공인임상기관 임상 결과 5중 주름 개선(이마, 목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미간주름), 5중 리프팅(안면, 이중턱, 볼광대부위, 눈가, 입꼬리부위, 피부 탄력), 5중 미백(피부 속/겉 멜라닌 개선, 색소침착부위 균일도, 이마 생긴 기미, 주근깨, 잡티 개선, 기미 면적, 피부 밝기 등)에 도움을 주는 임상 데이터를 받았다.
앰플과 기기를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속 보습이 개선되고 수분 손실량이 감소돼 유효성분이 피부 속으로 잘 침투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셀퓨전씨 측 설명이다.
셀퓨전씨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 10은 오는 4월 28일 낮 12시 45분에 현대홈쇼핑에서 론칭된다. 제품은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 3박스(1Set(6ml*4개) 구성 기준)+이온토좀 스킨마스터로 구성된다.
한편 반복되는 피부 고민 관리와 개선을 위해 탄생한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는 지난 2001년부터 약 17년 이상 우수한 기술력과 독자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에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선보이며 피부 전문가와 소비자들로부터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을 받아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