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이 콘서트에서 팬들을 위해 미공개 유닛곡을 공개했다.
6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는 그룹 갓세븐(GOT7)의 2018 월드 투어 ‘아이즈 온 유(EYES ON YOU)’가 개최됐다.
이날 공연의 앙코르 무대는 갓세븐 멤버들이 준비한 미공개 솔로곡과 유닛곡을 중심으로 펼쳐졌다. 붉은 조명과 불기둥이 치솟는 강렬한 무대에 등장한 진영과 뱀뱀은 ‘킹’으로 묵직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JB, 마크, 영재는 ‘THINK ABOUT IT’이라는 곡을 공개했다.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이겨내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은 이 곡은 세 사람은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이 더해져 매력을 더했다.
유겸은 R&B 곡 ‘이젠’으로 솔로 무대를 꾸몄다. 몽환적이면서도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낸 이 곡은 유겸의 무대가 끝난 뒤, 잭슨의 무대로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잭슨은 어떤 어려움에도 굴복하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며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HUNGER’를 선보였다.
이어 유겸과 잭슨의 유닛 무대가 펼쳐졌다. 두 사람은 ‘Phoenix’로 무대를 휘저었다. ‘Phoenix’는 세상에 어떠한 힘든 일이 있더라도 갓세븐과 아가새가 함께라면 두려울 것이 없다는 내용의 곡이다.
것새븐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공연으로 5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1만 8000석을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갓세븐은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방콕, 마카오, 모스크바, 베를린, 파리, 타이베이, 자카르타, 토론토, LA, 휴스턴, 뉴욕,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 싱가포르, 홍콩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