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경록, 62주년 기념 파격행사…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패키지 특별 할인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설립 62주년 기념 파격행사를 펼쳐,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등록 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안정적인 시험대비에 최적화돼 있다.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은 수강생에게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혜택을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패키지다.

두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를 비롯한 내로라하는 전문 교수진이 독보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중요내용을 집중적으로 다룬 족집게식 인강, 교재인 만큼 학습량이 콤팩트하다. 이에 학습효율이 뛰어난 것은 물론,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인강은 권위 있고 기본에 충실한 교재를 기반으로 제작돼 퀄리티가 높으며, 흑판보다 가독성이 높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됐다. 교재는 강사 의존도가 낮고, 노트필기 없이 교재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학습이 가능하도록 삽화 및 주석 처리가 적극 활용됐다.

관련기사



다양한 추가혜택도 포함돼 있다. 두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에 도움을 주는 임대관리사 프로그램,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를 교육하는 공경매 과정을 비롯해 IT 학습센터 이용권, 멀티강좌, 교재 E북 등의 추가혜택을 수강생에게 지원한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에서 위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경록 홈페이지에서 ‘인강, 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 등에 참여해 발급받은 할인포인트를 사용하면 위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이미 85% 넘게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