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최여진의 ‘루비 LED마스크’ 많은 기다림 끝에 GS홈쇼핑 첫 런칭




㈜셀피코리아(대표 임삼현)의 루비 LED마스크가 오는 14일(수) 오후 11시 45분부터 75분간 GS홈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공식적인 홈쇼핑 방송에는 루비 LED마스크의 모델인 뷰티 셀럽 최여진씨가 직접 출연하여 쇼호스트와 함께 제품 체험 후기 및 여러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명 ‘최여진마스크’라 불리우는 루비 LED마스크는 탄력, 진정, 미백 등 8가지의 테라피 중 본인의 매일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마, 눈, 코, 입, 볼, 턱 등 6개의 얼굴 피부존을 각 테라피 별 7가지 다른 파장의 빛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기능 또한 특허출원 하였다.


특히 루비마스크의 밀착형 디자인과 10분 동안 지속적으로 독립된 92개의 근적외선 LED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 등은 여러 타 제품들보다 뛰어난 기능으로서 제품에 대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관련기사



셀피코리아 관계자는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 관리로 고민이 많은 여성 고객분들을 위해 혼자서 쉽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루비 LED마스크를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홈쇼핑 런칭을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셀피코리아의 관계자는 런칭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라며 이번 GS 홈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건조한 날씨, 큰 일교차,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자극이 많은 계절인 만큼 루비 LED마스크가 하루 10분 사용으로 손쉬운 셀프 관리의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