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서재지구 13년만의 첫 중대형 대단지,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16일 공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가 서대구 고속철도역 신설의 최대수혜단지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16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는 서대구 고속철도역에서 약 6km거리에 위치하며 공사 중인 서재로 확장이 완료되면 서대구 고속철도역까지 10분 이내 거리로 단축돼, 연내 착공이 확실시 되고 있는 서대구 고속철도역의 최대수혜단지가 될 전망이다.


태왕은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 서재리 902번지 일원에 전용 77㎡ 140세대, 전용 84㎡ 568세대, 전용 114㎡ 142세대, 전용 117㎡의 펜트하우스 7세대, 오피스텔 전용 84㎡ 82실 등 총 939세대 중대형 대단지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모델하우스를 16일 공개한다.

서재-세천-죽곡 2만7000여세대 서대구 금호강변 메가시티 중심에 서재지구 13년 만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서재지구 유일의 중대형 대단지로, 이 지역에 중대형 고급아파트를 기다리는 상류층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태왕은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를 이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마크로 세우고 대구에 처음 프리미엄아파트 시대를 열었던 황금동 태왕아너스의 명예를 되살린다는 전략이다.

관련기사



태왕은 서재지구에서 처음으로 LG U+ 기반의 첨단ICT 솔루션 AI스마트홈 시스템을 적용해 인공지능아파트를 선보인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에서는 음성인식이 가능한 AI스피커를 제공하여 인공지능 ICT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첨단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내에 풍부한 근린생활시설이 갖춰져 원스탑 고품격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이 지역에 없던 펜트하우스에 대한 기대도 높다. 지하4층, 지상 38층 규모로 서재는 물론, 성서, 세천지구를 포함해 최고층으로 건설되며, 무려 142m에 달하는 동간 사이를 푸른 공원으로 조성해 바람과 빛의 소통은 물론 프라이버시까지 보호하는 쾌적단지로 조성된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분양관계자는 “이 지역에 10년 넘게 중대형 아파트 신규공급이 전무해 기다리는 수요자가 많은데다 최근 서대구 고속철도역 신설의 결정적 호재가 있어, 성공분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태왕은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 서재리 902번지 일대에 전용 77㎡, 84㎡, 114㎡, 117㎡ 펜트하우스, 오피스텔 전용 84㎡ 총 939세대 중대형 대단지에 첨단 ICT 시스템을 적용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를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달서구 장기동 119번지에 16일 공개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