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인큐메이트, 해님베이비의 ‘해님 젖병소독기’ 해외 수출 적극 지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해님 베이비는 동남아에 수출하고 있는 ‘해님 젖병소독기’가 글로벌 종합광고 대행사 ㈜인큐메이트(대표 이건희)의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에 힘입고 베트남에서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해님 젖병소독기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젖병과 젖꼭지를 동시에 자외선 살균해 99.9%의 살균력을 인정받은 육아 전문 용품이다.


해님 베이비는 베트남 등 동남아의 출산율이 높은 것을 고려해 해외 수출을 시작했는데, 예상이 적중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는 유럽 시장 진출까지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님 젖병소독기의 베트남 수출 종합광고 대행사인 ㈜인큐메이트 관계자는 "현지의 마케팅 동반자로서 베트남 유아전용 1등 오프라인몰인 Soc&Brothers과 대표 온라인몰 LAZADA, ZALO에 입점하는 등 온/오프라인 현지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큐메이트는 글로벌 마케팅 대행사로서 해외 진출 기업을 대상으로 일반적인 광고대행뿐 아니라 마케팅 업무 관련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해님 젖병소독기뿐 아니라 토니노 람보르기니의 정식 마케팅 대행사로 고급형 스마트폰 ‘알파원’의 베트남 진출을 전담하여 글로벌 확대를 추진하는 등 글로벌 마케팅 대행사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글로벌 마케팅 뿐만 아니라 다수의 국내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 이력이 있는 종합마케팅 대행사로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 업체와 함께 색다르고 인기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연 바 있다.

㈜인큐메이트 이건희 대표는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기업들이 인큐메이트와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해외 진출에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인큐메이트의 자세한 업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