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에이바자르, 오는 12일 슈퍼주니어 마스크 NS홈쇼핑서 판매

/사진제공=에이바자르/사진제공=에이바자르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인 에이바자르가 올 들어 처음으로 NS홈쇼핑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에이바자르는 오는 12일 오후3시부터 ‘슈퍼쥬니어 마스크’라 불리는 브이(V)리프팅 마스크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이바자르의


‘슈퍼주니어 마스크’는 홈쇼핑에 처음 진출했던 2018년 당시 9억원 어치의 제품을 모두 판매한 적이 있다.

관련기사



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에이바자르의 인기 제품들로 ‘퍼펙트 브이(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와 ‘퍼펙트 브이(V)리프팅 프리미엄 아이 마스크’ 총 2종이다. 리프팅 마스크는 쳐친 볼 살, 이중턱, 하악라인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리프팅 케어 제품이며 아이 마스크는 눈가 주름을 잡아주는 기능이 있는 제품이다.

또 홈쇼핑게스트로는 TV조선 ‘아내의 맛’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홍현희, 제이슨 부부가 나오며 생방송 중 추첨을 통해 60명의 고객에게 슈퍼주니어 포토카드가 포함된 슈주패키지도 함께 제공해 판매량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작년에 처음으로 진출한 홈쇼핑 판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이후 제품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해 제품 부족으로 추가적인 홈쇼핑 출연이 불가능했다”며 “어렵게 물량확보에 성공해 이번 홈쇼핑 판매가 가능해 졌으며 주요 제품들에 대한 인기가 여전하기 때문에 다시 한번 완판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