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300’ 루카스, 라비, 셔누가 백골부대 입대 후 첫 PX 과자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선공개 영상을 통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랜만에 ‘사회의 맛’을 본 이들은 봉인이 해제된 듯 ‘폭풍 과자 먹방’과 현실 리액션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11일) 밤 9시 55분 방송되는 MBC ‘진짜사나이300’(연출 최민근, 장승민)에서는 육군 최정예 전투원 출전을 위해 ‘300워리어 대표자 선발전’에 도전한 백골부대 10인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진짜사나이300‘ 측은 11일 방송에 앞서 네이버TV 진짜사나이300 채널을 통해 ‘백골부대 PX 과자 파티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과자와 음료로 가득 찬 테이블 앞에 옹기종기 모인 백골부대 ‘300워리어’ 도전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입대 후 첫 PX 과자 파티에서 폭풍 먹방을 펼치는 아이돌 하사 루카스, 셔누, 라비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연거푸 탄산음료를 들이켜며 감탄을 연발하는 셔누의 모습과 쿠키 2개를 한입에 흡입하는 라비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라비가 “과자 1년에 한 번 먹을까 말까 합니다”라고 하자 선임이 그의 앞에 수북하게 쌓인 과자 봉지를 가리키며 “벌써 몇 개 드셨습니까”라고 핀잔을 준 모습도 포착됐는데, 이에 라비가 머쓱한 듯 과자 봉지를 양손으로 날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루카스가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에 흠뻑 빠진 김재우와 선임들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김재우가 “아이스크림 들고 있으니까 더 애기 같다”며 루카스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엄마미소를 짓게 만든다.
또한 선임이 PX 특급 레시피로 직접 만든 ‘군 카나페(?)’를 먹고 깜짝 놀란 루카스와 셔누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한번 맛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그 맛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루카스, 라비, 셔누의 ‘먹방 본능’을 봉인 해제시킨 백골부대 PX 과자 파티 현장은 오늘(11일) 방송되는 ’진짜사나이3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골부대’에서 대한민국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에 도전하는 박재민, 김재우, 라비, 셔누, 루카스, 최윤영, 나르샤, 김희정, 조현, 은서의 ’진짜사나이300‘은 오늘(11일) 금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