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금융가

캠코, 인권콘서트 개최

16일 부산국제금융센터에서 열린 ‘2019 캠코 인권콘서트’에서 문창용(오른쪽 두번째부터) 캠코 사장,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 박주민 민주당 의원이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캠코16일 부산국제금융센터에서 열린 ‘2019 캠코 인권콘서트’에서 문창용(오른쪽 두번째부터) 캠코 사장,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 박주민 민주당 의원이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캠코



캠코는 16일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3층 캠코마루에서 ‘함께 사는 세상 - 2019 캠코 인권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권콘서트에는 문창용 캠코 사장, 김상형 캠코 노동조합 위원장 및 임직원을 비롯해 협력회사, BIFC 공공기관 직원, 부산시민 등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인권문제 해결에 관심이 높은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박주민 민주당 의원이 인권콘서트 패널로 참여해 인권경영 확산을 위한 토론을 진행했다. 문 사장은 “이번 캠코 인권콘서트 개최를 통해 기업의 인권의식이 ‘인권존중’에서 ‘인권경영’으로 발전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캠코는 지난해 인권경영 체계 구축에 이어 올해를 인권경영 실행의 원년으로 삼아 기업시민으로서 책무를 다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인권경영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김기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