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수학 단과목 가격으로 전과목을 한번에? “천재교육 밀크T중학 무제한 수강 주목”




“수학 한 과목 듣는 가격으로 전 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니, 가성비 갑이죠”

학원의 기본 단과목 비용은 약 20만원, 유명한 학원의 경우 그 이상을 하는 곳도 수두룩하다. 내신 관리를 위해서 학원 등 사교육 이용은 불가피한데 너무 비싼 학워비 때문에 부담이 크다. 그런데 이러한 학부모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방안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스마트학습이다.


교과서와 해법수학 등의 문제집 발행 브랜드로 유명한 천재교육은 자회사 천재교과서를 통해 스마트학습 밀크T중학을 운영하고 있다. 밀크T중학은 전학년, 전과목, 전강좌 무제한 수강 시스템을 자랑한다.

한 과목당 20만원이 넘는 교과목 단과 비용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어 학원비 절감에 탁월하다는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주요 과목부터 암기 과목까지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춰 강좌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예습과 복습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디지털 기기의 장점을 적극 활용해 지루한 강의가 아닌, 공부의 흥미를 일깨워 주는 학습 콘텐츠가 대거 수록돼 있다. 최근엔 업계 최초로 예비중등과 예비고등까지 학습 영역을 늘려 더 화제가 됐다.


학업 환경이 바뀌는 중등 공부를 미리 체험하고 알기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신입생 액티비티 강좌와, 중등부터 고등까지 한번에 공부할 수 있는 ‘ALL PASS“ 콘텐츠 등이 신규 업데이트 돼 많은 신청이 이뤄지고 있다.

관련기사



이뿐만 아니라 학원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선생님을 통한 학습 관리를 가능케 했다. 1:1 밀착 담임선생님, 국영수 첨삭 선생님, 멘토 선생님 등 3명의 선생님이 아이 한 명을 관리해 체계적으로 학습을 진행한다. 한 강의당 수십 명이 함께하는 학원보다 오히려 더 세세한 케어가 가능한 셈이다.

이러한 천재교육 밀크T중학의 장점이 알려지면서 비싼 사교육을 대체하는 교육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천재교육 밀크T중학은 겨울방학 대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월 6일까지 이뤄지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학습을 완료하면 온라인 문화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예비중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이벤트의 경우 무료 체험 신청 시 반배치고사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에게 미래형 진로적성 검사권, 학습 몰입유형 검사권, 학부모 진단 검사권 등 10만원 상당의 학습 검사권 3종을 무료로 증정하고 일반 유료 회원과 동일한 1:1 밀착 학습 서비스까지 7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밀크T중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