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고려대 세종캠퍼스, 한국여성벤처협회와 창업기업 지원

백승필(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고려대 세종산학협력단장과 김영휴(〃세번째) 한국여성벤처협회 대전·충청지회 회장이 협약서 서명 후 양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고려대 세종캠퍼스백승필(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고려대 세종산학협력단장과 김영휴(〃세번째) 한국여성벤처협회 대전·충청지회 회장이 협약서 서명 후 양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고려대 세종캠퍼스



고려대 세종산학협력단은 한국여성벤처협회 대전·충청지회와 창업기업 지원에 상호 협력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11일 고대 세종캠퍼스 행정관에서 체결했다.

양 기관은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상호 협력하게 되며 사업 추진을 위한 산학협력 및 창업지원을 위해 상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여성창업기업, 예비단계의 여성창업기업, 도약기 창업기업을 위한 기술개발 및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자율 특화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한편 매출 채널 지원을 위해 협력하고 협약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기술관련 업무를 지원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백승필 고려대 세종산학협력단장은 “최근 창업 환경에 부는 많은 변화의 바람을 몸소 체감하고 있다”며 “향후 한국여성벤처협회와의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여성벤처협회 대전·세종지회 김영휴 회장은 “고려대 세종캠퍼스와 협력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 진정한 협력자로서 함께하며 양 단체에 의미있고 보람찬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