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포토

'눈이 부시게' 한지민-남주혁 커플 화보 "드라마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김혜자 선생님"

사진=데이즈드 코리아&그림공작소사진=데이즈드 코리아&그림공작소



‘눈이 부시게’ 한지민과 남주혁의 커플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영국 라이센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에서 배우 한지민과 남주혁의 일본 오키나와 커플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최근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 한지민과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남주혁이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 는 내용의 드라마로, 많은 대중의 관심과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아는 와이프’ 촬영 중에 대본을 받았다는 한지민은 “차기작을 생각한 시기는 아니었지만 김혜자 선생님께 헌정하는 드라마라는 얘기에 분량과 상관없이 무조건 하겠다고 말했다”며 “삶과 행복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남주혁 역시 “이 드라마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김혜자 선생님, 한지민 선배님 그리고 울림이 있는 대본과 공감 가는 캐릭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촬영 전 감독님이 이번 드라마를 하고 나면 힐링이 될 거라고 하셨는데 안 믿었다. 그런데 드라마가 끝나고 나니까 진짜 위로받은 느낌이 들었다”면서 “아마 저뿐만 아니라 함께한 모든 배우와 스태프가 다 똑같은 마음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이즈드’ 코리아 3월호의 커버 주인공 한지민과 남주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