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KB국민은행, 제3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발대식 개최

[사진=KB국민은행] 지난 26일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에서 열린 제3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발대식에서 참석한 허인 KB국민은행장(뒷줄 왼쪽 여섯번 째)과 참석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KB국민은행] 지난 26일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에서 열린 제3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발대식에서 참석한 허인 KB국민은행장(뒷줄 왼쪽 여섯번 째)과 참석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6일 여의도 본점에서 시니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영업 현장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제3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은 빠른 인구 고령화로 과거와는 다른 다양한 고객의 세밀한 요구를 적시에 수용하기 위해 마련한 시니어 고객 패널제도다.


올해 3기 공개 모집에서는 심사과정을 통해 주부, 공무원, 교사, 군인 등 다양한 직업경력을 가진 55세 이상 시니어 고객 12명이 선정됐다. 앞으로 자문단은 정기회의와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시니어 대상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조사 및 평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을 통해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정밀하게 파악하고,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활동한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2기는 KB골든라이프 특화서비스 개선과 시니어 맞춤 상품 출시 등의 성과를 이뤄냈다. /bjh1127@hmgp.co.kr

김병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