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에어부산, 부산-일본 도야마 노선 부정기편 운항

5월 5일부터 26일까지 왕복 8회 운항

에어부산이 부산~일본 도야마 노선의 부정기편을 운항한다. 사진은 도야마 알펜루트 설벽./사진제공=에어부산에어부산이 부산~일본 도야마 노선의 부정기편을 운항한다. 사진은 도야마 알펜루트 설벽./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은 5월5일부터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도야마 노선의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14일 밝혔다. 부정기편은 같은 달 26일까지 왕복 8회 운항하며 부산에서 오전 8시5분에 출발한다. 도야마에서는 오전 11시에 출발한다. 비행시간은 2시간가량 소요된다. 이번 부정기편 운항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번째 운항으로 지난해 전체 탑승률이 90%를 기록할 정도로 선호도가 높았다.


도야마는 일본에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여행지이다. ‘일본의 북알프스’라고 불리는 해발 3,000 m의 명산 다테야마와 최대 20m 높이로 뻗은 설벽이 장관인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등은 도야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또 일본 전통 가옥과 조용한 거리를 볼 수 있는 ‘이와세 마을’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이다.

관련기사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도야마뿐 아니라 향후에도 부정기편 운항을 통해 지역민들이 직항이 없어 쉽게 갈 수 없었던 관광지를 편리하게 갈 수 있도록 개척할 계획”이라 말했다. 도야마 부정기편의 예약 및 구매 안내는 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