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4시간 배송 쇼핑몰 네온마켓, 스윗밸런스 콜라보 진행




서울 어디든 4시간 배송으로 화제를 모았던 온라인 쇼핑몰 네온마켓이 서울대표 샐러드맛집 스윗밸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프리미엄 샐러드 5종을 선보인다.

스윗밸런스는 서울대 출신의 두 청년이 샤로수길에서 작은 샐러드가게로 시작, 개성 있는 토핑과 수제드레싱, 푸짐한 양으로 금방 입소문을 타면서 서울지역 16개 매장으로 성장한 샐러드전문 브랜드이다.

네온마켓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윗밸런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미국농무부(USDA) 인증 Organic 채소와 완성도 높은 수비드토핑, 채소2:탄수화물1:단백질1 영양밸런스에 맞춘 프리미엄 샐러드 5종을 매장의 신선함 그대로 담아 서울지역 4시간이면 오는 네온배송으로 배달한다.





네온마켓 회원을 위한 혜택으로는 3월 31일까지 무료배송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윗밸런스 입점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샐러드 종류에 상관없이 15,000원 이상 구매 시 네온배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네온마켓 조민우 실장은 “스윗샐러드는 샐러드는 맛이 없다, 샐러드는 부실하다는 편견을 깨고 건강한 한 끼를 든든하게 해결하면서 먹는 즐거움까지 놓치지 않는 샐러드이다”라며 “하루 2번 주문이 가능하고, 주문 후 4시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1일 1샐러드로 다이어트나 식단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