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고가 서비스’는 후쿠오카 노선 이용객이 대상으로 여행객의 짐을 공항에서 숙소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후쿠오카 공항에 입국한 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여행객이나 시내 관광을 한 후 숙소로 입실하는 여행객은 짐을 들고 다니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숙소에서 공항까지 배송도 가능해 귀국할 때에도 유용하다.
이번 ‘두고가 서비스’는 후쿠오카 노선에 한해 진행되며 향후 서비스 노선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30%를 할인한다.
공항에서 숙소로 수하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용일 2일 전까지 인터넷을 통해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하고 후쿠오카 공항 1층 ‘여행박사 카운터’에 수하물을 맡기면 된다. 수하물의 개당 무게는 20Kg 이하여야 하며 지퍼가 없는 짐 등 일부 수하물은 서비스 불가하다. 서비스 이용방법 등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어부산은 후쿠오카와 기타큐슈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은 편도 총액운임 기준으로 △부산-후쿠오카 4만6,400원 △대구-후쿠오카 4만2,400원 △대구-기타큐슈 4만2,400원부터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