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호구들의 감빵생활' JB·승관, '갓세븐틴' 결성..환상의 호흡 자랑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연출 박성재, 윤인회)에서 베일에 싸인 마피아 두 명의 정체가 공개된다.

사진=tvN사진=tvN



오늘(15일) 저녁 6시 5분에 방송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는 남은 마피아 두 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범수들과 이들을 속이려는 마피아들 간의 흥미진진한 심리전이 계속 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모범수들은 마피아 이수근을 검거하는 데 성공, 그 기세를 몰아 승관을 두 번째 마피아로 지목했지만, 승관의 정체가 모범수로 밝혀지며 추리에 난항을 겪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믿을 사람 하나 없는 감빵에 게스트로 출격한 모모랜드 주이는, 모두를 향해 “죽어!”를 외치며 깜찍한 호러돌로 변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15일(토) 방송에서는 아직 검거되지 않은 마피아들의 역대급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뛰어난 두뇌 플레이와 메소드 연기로 모범수들의 추리가 결코 쉽지 않을 전망. 또한, 탈락한 마피아 이수근의 추가투표권이 큰 변수로 작용해 판을 뒤흔들었다는 후문이다. 마피아 3인의 환상적인 팀플레이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더욱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추가 투표권과 페널티를 건게임도 계속된다. 개인전 게임 ‘도전 콩콩벨’에서는 간식과 추가투표권을 얻기 위한 출연자들의 불꽃 튀는 몸싸움과 기상천외한 오답열전이 펼쳐질 예정. 또한, 호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조합 갓세븐 JB와 세븐틴 승관이 ‘갓세븐틴’을 결성, 한 몸이 되어 땅탁구 경기를 펼치는 ‘우리 막 겨루기’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의심스러운 마피아 후보들이 넘쳐나고 탈락자들의 추가투표가 판을 뒤흔드는 가운데, 모범수들은 마피아 전원 검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최종 결과는 오늘(15일) 저녁 6시 5분에 방송될 tvN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