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손잡고 ‘스페셜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비대면을 통해 처음으로 KB증권 신규 위탁 계좌를 개설하는 G마켓 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 시 ‘위탁+CMA’를 선택한 신규 고객은 KB증권이 최근 런칭한 신규 상품인 발행어음형 CMA를 연 5.0% 우대수익률(100만원 한도, 3개월, 세전)로 가입할 수 있다. 단,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는 웰컴 CMA 이벤트는 선착순 이벤트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KB증권은 100원으로 해외주식 ‘애플’ 의 주주가 될 수 있는 ‘100원 응모딜’ 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회원이 행사 기간 동안 100원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애플’ 주식 1주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다음 달 중 KB증권 계좌로 주식을 지급하며, 미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금액만큼 스마일캐시로 캐시백을 제공한다.
하우성 마블 랜드 트라이브장(상무)은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몰과 다양한 방면으로 제휴를 확대하고 판매 상품도 늘려서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채널로서 입지를 다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스페셜기프트’ 또는 ‘KB증권’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단, 발행어음형 CMA 상품은 발행사 신용위험에 따라, 해외주식은 투자결과 및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