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홍삼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였다.
다보록은 ‘진심으로 건강하기를 기원하는 마음 모음집’이라는 뜻으로 정관장 선물세트를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의 마음이 풍성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구성 제품에 따라 ‘감사편’과 ‘여유편’, ‘특별편’ 세트로 나뉘며 총 22종으로 마련했다. 각 선물세트에 어울리는 삽화를 삽입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감사편은 홍삼 제품 위주로 구성된 일반형 세트 제품이다. 대표적인 홍삼 농축액 제품인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과 더불어 ‘홍삼톤’과 같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 제품 등으로 구성해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여유편은 홍삼 제품과 함께 한방 소재가 더해진 보완형 세트 제품이다.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 골드’, 녹용 제품인 ‘천녹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편은 홍삼의 기능성과 함께 특정 효능 소재의 제품이 추가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홍천웅 건’, ‘화애락 본’ 등 부부가 함께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금슬세트’부터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애락’을 중심으로 구성된 ‘자향’, ‘수화’ 세트 등이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다보록 선물세트는 정관장의 인기 품목들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