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

자유학년제 대비, 중등인강 맞춤형 강좌로 ‘내신부터 진로까지 한 번에 OK’



자유학년제(자유학기제) 대비에 힘쓰고 있는 중학교 1학년. 이번 2학기만 지나면 본격적인 내신관리를 해야 하는 시기가 온다. 이 경우 계획 없이 무작정 2학년을 맞이 하는 것보다 자신의 학습 패턴에 맞추어 미래를 준비하는 방향으로 가야 할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중학’이 진로고민과 내신성적관리에 기로에 서있을 중학교 1학년을 위한 자유학년제 추천강좌 과정을 오픈했다.

밀크T중학 학습생에게 꼭 맞는 맞춤형 강좌로 구성된 해당 과정은 쉽고 재미있게 기초를 다지면서 약점까지 보완할 수 있는 초단기 내신완성부터 개념완성과 실력향상, 실력완성과 집중학습, 진로탐색과 동기부여, 공부습관과 자기주도학습 습관형성까지 총 5가지 단계로 이뤄져 있다.

모든 강의는 밀크티 중학의 전문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신진도 과정의 경우 출판사별로 선택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다. 직업체험은 최근 중학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망직종을 선정해 이에 대한 직업체험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중학교 자유학년제와 중학내신성적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학습에 관심 있거나 효율적인 내신성적관리를 하고 싶은 학생들의 선택을 받고 있으며, 무료체험 신청 시 배송부터 수거까지 모두 무료로 이뤄진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