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바이오&ICT

단돈 100원으로 ‘푹(POOQ)’…홈초이스 페이백

추석 연휴 ‘정주행 ’노하우

  • 임진혁 기자
  • 2019-09-12 10:00:00
  • 바이오&ICT
추석 연휴를 맞아 주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들이 ‘정주행’을 노리는 이용자를 겨냥해 프로모션을 잇따라 진행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지상파 3사 콘텐츠를 모은 ‘푹(POOQ)’ 서비스를 저렴한 요금에 제공한다. ‘푹’에서는 지상파 포함 80개 채널의 실시간 방송과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 해외드라마 등 22만편의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를 볼 수 있다. ‘푹’ 시청자들은 추석 연휴가 끝나는 5일까지 영화 제작사별로 30~5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인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영화 월 정액 상품인 ‘슈퍼팩’, ‘슈퍼팩PLUS’, ‘PLAYY’에 가입한 7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피자를 증정한다.

SK텔레콤은 ‘푹’ 이용 고객을 위해 월 7,900~1만2,300원의 제휴상품을 마련했으며 가입 고객에게는 3개월간 이용료를 월 100원으로 대폭 낮췄다. 또 5GX 플래티넘 요금제 가입 고객은 일부 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돈 100원으로 ‘푹(POOQ)’…홈초이스 페이백

홈초이스는 12~15일 ‘19년 추석! 이보다 더 풍성할 수 없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흘간 케이블TV를 통해 총 4편의 최신영화 VOD를 매일 1편씩 100% 쿠폰 페이백 혜택과 함께 서비스한다. 영화 이용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의 VOD 쿠폰을 다시 돌려받는 것으로, 공짜나 마찬가지다. 대상 작품은 ‘기생충’(12일), ‘봉오동 전투’(13일), ‘사자’(14일), ‘어벤져스: 엔드게임’(15일)이다. 16~30일 VOD 월정액 상품에 신규 가입한 케이블TV 이용자는 누구나 200% 쿠폰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단돈 100원으로 ‘푹(POOQ)’…홈초이스 페이백

넷플릭스는 추석을 맞아 유용한 사용법을 소개했다. 모바일 기기에서 넷플릭스 앱을 실행하고 보고 싶은 쇼를 선택해보면 에피소드나 쇼 아래에 저장 다운로드가 있다. 평소에는 스트리밍으로 보더라도 이동 중 차 안에서는 다운로드 후 재생할 때 더 안정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스마트 다운로드 기능은 모바일 기기가 와이파이 환경에 연결됐을 때 자동으로 시청중인 시리즈 다음 회차를 저장하기 때문에 데이터 걱정을 덜 수 있다.


가족이 모여있을 때는 인터넷이 연결된 스마트 TV나 노트북, 태블릿 등 조금 더 큰 화면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인터넷(IP)TV U+TV에서는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미뤄둔 드라마를 정주행하고 싶다면 넷플릭스를 한 달만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편당 과금이 아닌 기간 정액제여서 제한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임진혁기자 liberal@sedaily.com

단돈 100원으로 ‘푹(POOQ)’…홈초이스 페이백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