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마마무 솔라가 남성 폴 스포츠 선생님과 폴 위에서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우아하고 부드러운 선이 특징인 폴 댄스를 선보였던 마마무 솔라가 정반대의 느낌을 가진 색다른 폴 댄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녀는 ‘남다른 가로본능’을 보이는 남성 폴 스포츠 선생님의 실력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솔라는 “가능할까요?”라며 새로운 폴 댄스 안무에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그녀는 ‘폴 스포츠는 아프지 않다’라는 주장과는 달리 고통 가득한 비명(?)을 지르게 돼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솔라가 아주 편안한 자세로 폴 위에서 야무지게 비빔밥 먹방을 펼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와 폴 스포츠 선생님이 폴 위에서 ‘빨리 먹기 대결’을 펼치게 된 가운데 뜻밖의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주 ‘4인 폴 댄스’ 성공에 이어 솔라가 이번에는 어떤 폴 안무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연령들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 방송을 선보이고 있는 ‘마리텔 V2’는 다같이 힘을 합쳐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들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다양한 사회 기관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훈훈한 바람을 몰고 왔다. 또한 매주 기발한 콘텐츠 방송들과 생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꿀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기발한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21일 토요일에는 트위치 ‘마리텔’ 전용 채널에서는 돌아온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콘텐츠 생방송이 펼쳐질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