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문기자' 관객들에게 보내온 심은경의 개봉 인사...시선 집중

언론과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신문기자>가 심은경이 보내온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팝엔터테인먼트, ㈜더쿱


<신문기자>는 가짜 뉴스부터 댓글 조작까지, 국가가 감추려는 진실을 집요하게 쫓는 기자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10월 17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신문기자>의 주인공인 배우 심은경이 관객들에게 보내온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심은경이 직접 소개하는 <신문기자>와 ‘요시오카’ 캐릭터부터 그녀가 영화를 통해 전하고자 했던 메시지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심은경은 자신이 맡은 사회부 기자 ‘요시오카’ 캐릭터에 대해 “외압에 굴하지 않고 저널리즘의 의미를 실천하기 위해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려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라며 이야기하고 있다. 이어 심은경은 “진실과 선택에 관한 영화”라고 <신문기자>를 소개, “모든 것을 선택하고 결정을 해야 하는 많은 분들께 ‘당신과 함께 같은 고민을 하는 이들이 주변에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며 <신문기자>를 통해 관객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메시지를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영화를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기도 하면서 긴장도 됩니다”라며 국내 개봉을 앞두고 설렘과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신문기자>는 현 정권과 저널리즘을 향한 촌철살인 메시지로 일본 사회에 반향을 일으킨 것은 물론, 시사회를 통해 먼저 관람한 국내 언론 매체와 실관람객들 사이에서도 “지금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꼭 봐야할 영화”, “많은 언론인들이 봤으면 하는 영화”, “대한민국에도 큰 반향을 일으키길 바라는 마음” 등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작품이다.

배우 심은경의 인사 영상을 공개한 <신문기자>는 10월 17일 관객들과 만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cjk014@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