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신약 중국 임상 2상 완료 3상 성공확률 90%인 바이오주 ‘이 기업’

창립 최초 올해 1000억원 돌파 기대 기업 올해 3분기 의약품 판매 매출이 전년비 6% 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창립 최초로 매출 1000억원 돌파도 기대된다.








신약 중국 임상 2상 완료 3상 성공확률 90% ‘이 기업’’ 무료확인(클릭)






11일 팍스넷뉴스가 입수한 이 기업의 내부 실적자료(수수료 등을 제한 순수익 SAP기준)에 따르면 올해 3분기 영업부문 매출은 227억원으로 집계됐다.






실적 자료에는 전년비 매출 성장률을 기재하지 않았지만 분기보고서를 통해 추정 가능하다. 지난해 3분기 의약품 매출액 215억원을 감안하면 올해 3분기에 6% 가량 성장한 것이다.







월별로는 7월과 9월 매출액이 각각 85억원, 77억원으로 월 평균(70억원)을 상회했다. 특히 9월 매출 성장률은 19%
육박하며 하반기에 더욱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벌인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17년 업력을 자랑하는 메가스탁 애널리스트들은 바이오주의 강세가 뚜렷해지고 있다 이전 대외 악재를 겪으며 저평가 되었던 바이오주가 급등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지금이 이 기업의 주식을 매수할 절호의 찬스라고 밝혔다.






☞ 2차 임상성공으로 3차 임상 성공률 90% 확보 이 기업전문가 리포트 무료확인(클릭)






링크를 눌러 오늘의 추천주 수신신청을 하면 1) 매수가 2) 목표가 3) 손절가까지
한번에 받아 초보투자자, 직장인들 역시도 쉽고 빠르게 매매가 가능하다.



마이너스 계좌로 힘들었던 지난 나날, 검증된 상승 유망주 1개로 수익 전환해보길 바란다.



마니커(027740)’살까? 팔까? 후속 전략 확인하기(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