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LG전자, 목 피부 관리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출시

LG전자 모델들이 목 부위 피부 관리기기인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론칭 2주년을 맞아 신제품 ‘더마 LED 넥케어’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타이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초음파 클렌저에 이은 6번째 제품이다.

관련기사



더마 LED 넥케어는 목 부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기기로 나쁜 자세나 습관으로부터 목 부위 피부를 사전에 관리하거나 목 부위 탄력이 떨어져 관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LED 빛의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며 원형 고리 형태로 제작해 목걸이처럼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적색 LED, 적외선 LED가 각각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사용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모바일기기에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피부 상태에 대한 설문조사 후 제품 안쪽에 탑재된 피부 톤 측정 센서의 측정 결과에 따라 맞춤형 케어모드를 추천하고 해당 모드를 실행시킨다.

LG전자가 ‘P&K 임상연구센터’에 의뢰해 더마 LED 넥케어 사용 후 피부 개선을 실험한 결과 피부결 개선(12.3%), 피부 속 수분 증가(15.9%), 피부 탄력 개선(8.9%) 등의 효과가 나타났다. 제품 출하가는 119만9,000원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은 “나쁜 자세 및 습관으로 인해 목 부위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어 효능과 안전성을 겸비한 더마 LED 넥케어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
jyle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