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하이마트, 가전 클리닝 서비스 최대 15% 할인

이달 들어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35% 증가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이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상담받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이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상담받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071840)가 가전 클리닝 서비스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제품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을 해주는 ‘홈케어 대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의 전문가가 소비자의 가정을 방문해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은 물론 수도와 보일러 배관 등까지 깨끗하게 분해, 청소해주는 홈케어 서비스 중 하나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이달 들어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이용 건수는 지난달보다 약 35% 늘었다.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 이용건수도 약 195% 증가했다.


김대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홈서비스팀장은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전제품 관리를 위해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와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전문가에게 받으면 청소하기 힘든 부분까지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 가전제품을 오래 쓸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홈케어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케어 대전’을 진행한다. 에어컨,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해준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일반형 선풍기 클리닝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쌀쌀한 날씨에 잦은 환기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이용 시 매트리스를 하나 더 살균·청소해주는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원 플러스 원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의 홈케어 서비스는 전국 460여개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하거나 롯데하이마트 콜센터로 전화해 신청할 수 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