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후즈후코스메틱, 겨울철 강철 피부 만들어줄 마스크팩 2종 출시




건조한 피부로 인해 고민이 많아지는 겨울이 돌아왔다. 영하 날씨를 웃도는 기온 탓에 제 아무리 타고난 피부라 할 지라도 금세 푸석해지고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여기에 여름과 가을볕에 그을려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의 트러블도 피부 본연의 생기를 빼앗는 주범이다.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악영향을 주는 겨울철 매서운 바람에 맞서기 위해선 지금부터 피부관리에 들어가야 한다. 어떠한 자극에도 끄떡없는 피부를 위해서는 개인의 피부타입에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기초부터 단단하게 다지는 것이 첫 걸음이다.


피부의 손상단계와 회복단계, 그에 필요한 성분과 효능을 연구한 후즈후코스메틱은 듀얼스텝 인텐시브 마스크팩에 이어 겨울철 강철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는 신규 마스크팩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 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 한병을 담아낸 초밀착 자연유래 시트 마스크팩이다. ‘멜라스텝 토닝 이펙트 마스크’와 ‘시카스텝 더마 리페어 마스크’ 2종이 신규 출시 되어 어둡고 칙칙한 피부, 민감한 피부 등 개인별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멜라스텝 토닝이펙트 마스크는 피부가 어두워지는 네가지 단계에 작용해 색소침착을 방해하고, 피부가 맑아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멜레스텝 성분을 함유했다. 다크스팟이나 기미, 잡티 등으로 어두워진 피부를 다시 밝고 하얗게 만들어주며, 건조한 날씨로 푸석해진 피부에도 적합하다.


피부의 멜라닌과 유해요소를 차단시켜줄 수 있는 레스베라트롤, 알파비사보롤,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 등의 성분도 더했다. 피부 깊숙한 곳부터 근본적인 미백작용이 가능한 멜라스텝 토닝이펙트 마스크는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관련기사





시카스텝 더마리페어 마스크는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카스텝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 전달하는 것은 물론 손상피부가 개선되는 단계에 초점을 둬 예민해진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 강화를 기대할 수 있다.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줄 수 있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비롯해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판테놀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2종 모두 미세 워터홀로 구성된 자연 셀룰로오스시트로써 미세 워터홀은 산소 투과성이 좋아 피부가 숨을 쉬듯 편안하며, 잘 발리기 힘든 굴곡진 피부 표면에도 완벽하게 밀착시켜 준다. 또한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어 피부고민 유형별 집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후즈후 코스메틱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24시간 피부 첩포를 통한 일차자극 평가시험 결과를 통해 피부 비자극 테스트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겨울철 피부는 쉽게 상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집중관리를 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며 “기초제품 사용 시 각 제품별로 충분히 흡수 될 수 있는 시간을 두는 것이 필요하고 자신의 피부타입에 따른 마스크팩을 선택하여 주 2~3회 정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