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블랙머니' 조진웅-이하늬-강신일-최덕문-조한철-허성태, 200만 돌파 감사 인증샷

비수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며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블랙머니>가 개봉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영진위 통합전산망/사진=영진위 통합전산망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블랙머니>가 11월 28일(목) 오전 9시 누적 관객수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묵직한 화두와 날카로운 메시지, 영화적 쾌감과 함께 생생한 리얼리티로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 세례를 받으며 개봉과 동시에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개봉 5일째 누적 관객수100만 돌파, 개봉 12일째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블랙머니>는 문화의 날이었던 27일(수) 박스오피스 TOP10 영화 중 <겨울왕국 2>를 제치고 좌석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등 개봉 3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블랙머니>를 본 관객들은 “실화라는 사실에 열불이 난다”(thdw***), “러닝타임 내내 긴장하고 몰입하게 만드는 끝내주는 연출력!”(foam***),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mee0), “올해의 수작!”(ryab***), “조진웅의 명연기에 압도당했다”(dldl***), “우리에게 꼭 필요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영화”(suns***), “실제로 일어났던 일이고 아직 진행중이라는 게 소름”(0028***), “연기력도 내용도 너무 탄탄한 영화!”(clf0***) 등 열띤 지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블랙머니>에서 활약한 배우 조진웅, 이하늬, 강신일, 최덕문, 조한철, 허성태는 각자의 개성이 담긴 감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했다.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뜨거운 입소문과 지지 속 장기 흥행 순항 중인 영화 <블랙머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