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채용 정보] 시티건설·남영비비안·한국프로축구연맹 신입공채

△시티건설이 오는 25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부문은 해외사업부(공사), 토목부다. 해외사업부 분야의 자격요건은 토목관련 학과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신입~4년 이하 경력자다. 영어회화 가능자와 관련 자격증 취득자는 우대한다. 최종 합격자는 아프리카 가나에서 근무하게 된다. 토목 분야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로 안전·보건 관련 자격증 소지자(신입)와 고속도로 시공 유경험자 및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경력)는 우대한다. 신입·경력 공통사항으로 국가 유공자와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해 우대한다.


△남영비비안은 오는 24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홍보마케팅(신입 및 경력), 인사,총무다. 2020년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실기, 신체검사 순이다. 남영비비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내려받은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관련기사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에서 활동할 인턴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인턴사원의 모집 직종은 일반행정 분야로 학력, 전공, 나이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인턴십 종료 후 정규직 전환 시 즉시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경력직 모집 분야는 홍보, 마케팅, IT, 변호사 부문이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내년 1월 3일까지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