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엠씨더맥스, 데뷔 20주년 콘서트 티켓 오늘(17일) 오픈..트레일러 2탄 공개

엠씨더맥스(M.C the MAX)가 데뷔 20주년 콘서트 티켓 오픈을 앞두고 트레일러 2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325E&C사진=325E&C



소속사 325E&C는 17일 정오 20주년 프로젝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엠씨더맥스 20주년 콘서트 ‘CEREMONIA(세레모니아)’의 두 번째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신비롭고 웅장한 분위기가 감도는 궁전 안에 존재하는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비장한 멜로디와 함께 압도적인 영상미가 강한 인상을 남겨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배가되고 있다.


앞서 지난 10일 첫 번째 트레일러를 기습 공개하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엠씨더맥스는 포스터에 이어 두 번째 트레일러를 차례대로 오픈하며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특히 데뷔 20주년 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이 시작될 전망이다.



이번 엠씨더맥스의 20주년 콘서트는 오는 3월 14일과 15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울산, 대구, 대전, 인천에서 전국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17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 단독으로 진행되며, 서울 공연 티켓은 오후 8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이에 앞서 오후 5시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티켓이 순차적 오픈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