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더로비컴퍼니는 ‘No joy, No gain’이라는 미션 아래 '전 세계인이 우리의 콘텐츠를 즐기게 하자'는 비전을 가진 실감형 융복합 콘텐츠 및 공연을 제작하는 스타트업이다.
이번 공연은 앳더로비컴퍼니가 기획, 제작한 댄스 갈라쇼로, 서울산업진흥원의 후원 아래 다양한 장르의 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땐쇼’에서는 현대무용, 한국무용, 댄스스포츠, 스트리트댄스 등 여러 장르의 춤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각 분야 최고의 댄서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존 국내 공연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춤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댄스 서바이벌 TV 프로그램 '댄싱9'에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 댄서들이 출연하며 마스터로 활약했던 박지은, 우현영이 제작에 참여해 그 감동의 무대를 재현한다.
순수무용 장르에는 세계적인 무용수이자 한국 현대무용계의 스타 최수진을 비롯하여 서일영, 서보권, 라명숙이 출연한다. 또한 수많은 세계 비보이 대회를 제패한 스트리트댄스팀 갬블러 크루, 프라임 킹즈, 독특크루가 스트리트댄스 무대를 진행하며, 댄스스포츠 무대에 김수로, 김홍인, 이한나 등 대한민국 대표 댄서들이 출연해 무대의 열기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티켓은 5만원~9만원대로, 오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앳더로비컴퍼니는 지난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VR 제작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뉴콘텐츠센터에 입주한 스타트업이다. 이곳에서 댄스 VR 교육 영상 등 댄스 실감형 융복합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에 댄스스포츠 교육기관 및 스튜디오에서 VR 테스트베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춤의 대중화’라는 컨셉을 가진 유튜브 채널 ‘박마우마의 땐수다’를 통해 댄스 테크닉이나 춤에 얽힌 이야기들을 재미있고 쉽게 소개하며 일반인들의 춤 감상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