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선물을 준비할 때 선물 받을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선물을 고른다. 그리고 특별한 날 준비하는 선물이니만큼 좋아하는 마음과 정성을 담기 위해 여러 모로 많은 생각과 고민을 기울이는데, 이때 가능한 한 선물 받을 이가 큰 감동을 받길 기대하곤 한다.
이렇게 깜짝 선물, 로맨틱한 선물 등을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 수많은 이들의 선택과 사랑을 받은 감성선물이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나무에 감성을 담은 '나무액자'를 제작하고 있는 로맨틱나무다.
로맨틱나무는 특별한 날, 특별한 이들을 위한 나무액자를 제작하고 있는 곳으로 나무에 새기고자 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각인 하여 로맨틱한 선물용 나무 액자를 만들고 있다. 로맨틱나무는 '나무액자'라는 희소성 있는 아이템으로 식상하지 않은 깜짝 선물이라는 점과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선물로 기념일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나 로맨틱나무의 나무액자는 일반적으로 나무에 사진을 옮겼을 때 떨어지기 쉬운 싱크로율을 높게 끌어 올리고 놓치기 쉬운 디테일까지 담아내 '사진 보다 더 분위기 있고 감성적인 느낌'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이처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맨틱나무의 나무액자는 남다른 감성을 담아내는 것에 이어 '1등급 친환경' 자작나무만을 고집하여 제작하고 있다. 이 나무는 보통 유·아동 가구 제작 및 병원, 노인시설의 마감재로 사용될 정도로 프리미엄 나무로 각광받고 있다. 덕분에 로맨틱나무의 나무액자는 벌레, 부패, 뒤틀림 걱정이 적은 편이라는 장점을 가진다.
게다가 로맨틱나무의 나무액자는 고퀄리티 나무액자를 완성하기 위해 목공 레이저 장인이 Laser Engraving System을 이용해 손수 제작하고 있다. 또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가 기본적으로 밑바탕 되어 있기 때문에 눈으로 보기 힘든 부분까지 디테일 한 표현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로맨틱나무는 나무액자에 담길 사진은 깔끔한 사진으로 보정 후 작업, 뒷편에는 진심을 담은 손편지 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도록 제작 및 배송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갖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로맨틱나무 관계자는 "기쁨과 감동이 있는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이들에게 나무액자로 감성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 특별한 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는 나무액자가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