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키움증권(039490)은 ‘불리오 올웨더 ETF Wrap/ISA’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불리오 올웨더 ETF Wrap/ISA’는 두물머리 투자자문이 세계 최대 헤지펀드 브리지워터의 창립자인 레이달리오의 자산배분 전략을 국내 투자환경에 맞게 구현한 상품이다. 국내 상장 ETF로 구성된 한국형 올웨더 포트폴리오로 시장 맞춤형 자산배분전략을 추구한다.
ISA란, 여러 종류의 금융상품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통장으로, 손익통산을 통해 최대 200만원(서민형의 경우 400만원)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세법개정으로 ISA만기금액을 개인연금저축계좌로 이전 시, 이전 금액의 10%(최대 300만원)까지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연금계좌에서는 인출 시까지 세금없이 운용할 수 있고 연금으로 수령 시 3.3%~5.5% 저율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불리오 올웨더 ETF Wrap/ISA’ 가입 고객 모두에게 1만원 쿠폰 혜택을 제공하며,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5일간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는 등 관심을 보였다”며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을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가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wown93@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