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윤상철그리포란, “5월 가정의 달 할인이벤트” 최대 50%까지 할인




2020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윤상철그리포란은 면역을 높여 코로나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에 들어갔다.

최근 잎새버섯은 항암버섯 36종 중 항암작용이 가장 뛰어나다고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으며,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은 것은 물론, 비타민, 나트륨, 단백질, 무기질, 필수아미노산, 엽산, 칼륨, 칼슘, 아연, 인, 철분 등이 풍부해 건강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잎새버섯. 꽃송이버섯 전문대표브랜드인 윤상철그리포란이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100% 국내산, 무농약, GAP 인증을 받은 고품질 잎새버섯, 꽃송이버섯 만을 원물로 사용하며 법인 제약회사를 통해 제조되고 있어 더욱 믿을 만하다. 2020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잎새버섯분말, 잎새버섯차, 생잎새버섯, 잎새버섯과립, 잎새버섯엑기스, 잎새버섯환 등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상철그리포란의 고농축 잎새버섯추출물은 이종숙 잎새버섯 박사 및 영남대학교 약학대 교수진과 다년간의 공동연구를 거쳐 2015년 ‘잎새버섯 추출물을 함유하는 혈관신생으로 인한 질환 및 암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조성물(발명특허 제10-0825120호)’ , ‘간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조성물(발명특허 제10-0825119호)’ 로 발명특허받았다. 또한 윤상철그리포란이 가진 특허기술력을 기반으로 유기용매 추출방식을 통해 4-5차 정제과정을 거쳐 유효한 성분만을 뽑아낸 잎새버섯추출물 신제품 닥터엔케이를 출시했다.

관련기사



윤상철그리포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면역을 챙기며 코로나를 함께 잘 이겨내자는 의미에서 개업이래 처음으로 전품목 할인을 진행하니 관심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윤상철그리포란 제품을 판매하는 전국 오프라인 판매처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확인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