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가정의 달 기념 CJ몰에서 단독으로 ‘더 뉴 롤리팝’ 컬러캐노피 1+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동안 진행되며, 더 뉴 롤리팝 휴대용 유모차 구매 시 옥스퍼드 원단으로 제작 된 기본 캐노피(블랙)외에 기존 컬러캐노피 택 1종 뿐만 아니라 컬러 캐노피가 랜덤으로 추가 발송된다.
뿐만 아니라 안전가드, 전용컵홀더, 유모차 라이너의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방풍커버 역시 증정한다.
시크 더 뉴 롤리팝 유모차는 기존 시크의 인기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더욱 가벼워진 무게와 최상의 핸들링, 견고해진 시트, 5단계 확장 가능한 풀 차양막이 특징이다. 특히 바퀴와 축에 2중으로 360도 볼베어링이 탑재되어 있어 얼음위를 미끄러지듯 최상의 핸들링을 자랑한다. 또한 핸들 전환 방식이 아닌 시트 전환 방식으로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여, 마주보기 상태에서도 핸들링이 변하지 않는다.
시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일주일간 진행하는 캐노피 1+1 행사 뿐만 아니라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동안 CJ 적립금 10%(최대 3만원)까지 동시에 진행 중”이라며 “평소 시크 더 뉴 롤리팝을 눈여겨 본 소비자라면 13일까지 구매하여 캐노피 사은품과 적립금까지 중복 혜택을 누리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몰 또는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