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골프 치고 기부도 하고" 한성모터스,'기브앤골프' 예선전 개최

출고 고객 144명 참여

10명 고객 추려 결선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오는 29일 부산 일광면 기장군 소재의 베이사이드 골프 클럽에서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2020 기브앤골프’ 예선전 한성모터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골프’의 예선전 ‘한성모터스 챌린지’ 골프대회는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총 144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KLPGA프로골퍼 박시현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 및 홀 이벤트 뿐 만 아니라, 홀인원 이벤트를 비롯하여 참가자들을 위한 만찬, 시상식 및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예선전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10명의 고객은 오는 8월 경기도 이천 웰링턴CC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 골프’ 결선에 진출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관련 혜택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전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오너들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올해로 23회째를 맞는다. 올해 골프대회는 ‘기브 앤 골프(GIVE ’N GOLF)‘ 라는 부제로 진행되며, 모금된 기부금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아이들과 미래재단에 기부된다. 이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드림’ 장학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