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 확장… '아이 팔레트 2종' 론칭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조합된 10가지 색상




티르티르가 'COLOR ME' 컨셉의 새로운 아이 섀도우 팔레트 2종을 출시했다.

티르티르가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조합된 10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에 착 붙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웜톤을 위한 ‘스테이 웜 팔레트’, 쿨톤을 위한 ‘스테이 쿨 팔레트’ 총 2종으로 출시됐으며,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한 탁월한 색상 조합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텍스처 또한 한 가지 제형이 아닌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하게 구성된 가운데,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해 일반 팔레트에서는 보기 힘든 포인트 글리터 제형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10가지 컬러 모두 활용도 높은 색 조합으로 아이 섀도우 뿐 아니라 블러셔, 쉐이딩, 브로우, 라이너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멀티 팔레트 역할도 가능하다.


사용 방법으로는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여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해 눈가에 고르게 발라준 뒤,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블랜딩 해주면 된다. 이번 신제품은 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38,000원대(용량 10g)이다.

관련기사



한편 티르티르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신제품 3종 세트는 출시 37분 만에 품절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에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온 메이크업 제품에 큰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브랜드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