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사랑'을 과감하게 솔직하고 아름답게 표현한 SUMIN의 새 EP앨범 <XX,> 23일 오후 6시발매




전 세계인이 즐기는 여러 종류의 음악을 들어보면 대부분이 사랑에 대한 노래를 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 그리움, 미련, 이별의 아픔 등 여러 종류의 가사가 담겨 있는데, 이번에 새로 발매된 SUMIN의 앨범에도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SUMIN의 새 EP앨범 는 6월 23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1thek YouTube 에서 앨범 MV가 공개된다.


“오후 9시에는 SUMIN의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앨범의 전 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Special Live Showcase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앨범에 참여한 Dbo도 함께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5일에는 SUMIN 유튜브채널에서 오디오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다.


지난해 7월에 SUMIN이 발매한 EP앨범 는 국내 음악 시장에 획기적인 방향을 제시했으며, 많은 팬의 관심을 받았다. 올해 2월에는 SUMIN + Zion.T 프로젝트 싱글앨범 <더럽게>를 발매하여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이번에 발매된 EP앨범 는 ‘사랑’이라는 키워드를 과감하면서도 속 시원한 표현으로 SUMIN이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내용을 오픈했으며, 사랑을 아름다우면서도 솔직하게, 장난꾸러기처럼 표현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 보컬과 랩을 자유롭게 구사하고 있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고 있어 SUMIN의 보컬을 좋아하는 사람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SUMIN 소속사 MOTHER측은 “SUMIN은 보컬 이외에도 프로듀싱과 사운드 디자인 등 크리에이티브한 면모를 보여주며 대중들이 칭하는 메이저, 언더그라운드의 사이를 자유롭게 오가며 활동하고. 독특한 사운드와 솔직한 스토리텔링이 담긴 이번 앨범을 통해 더 매력적인 모습을 보일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