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지오디)가 데뷔 21년 만에 첫 드라마 OST를 선보인다.
god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2 ‘지금 만나러 갈게’를 발매한다.
‘지금 만나러 갈게’는 클래시컬한 분위기에 풍경처럼 그려지는 듯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작곡가 KZ와 정수민, 김혜광이 공동으로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중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찬열&펀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 ‘Beautiful(뷰티풀)’, 소유 ‘I Miss You(아이 미스 유)’ 4곡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곡의 흐름에 따라 점점 더 커지는 편곡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소리, 함께 무르익은 god 멤버들의 보이스는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god의 첫 OST 발매인 만큼 특유의 서정적인 보이스와 감성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OST가 탄생해 드라마의 설렘과 감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