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정성 듬뿍 담은 추석선물] 바디프랜드,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 제공 '파라오Ⅱ' 인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 추석 선물 키워드로 ‘건강’과 ‘비대면’이 꼽히면서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를 부모님 효도 선물로 고려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올해 추석 선물로 추천한 모델은 ‘파라오Ⅱ’,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팬텀 메디컬’이다. 파라오Ⅱ는 올해 상반기 1만대 이상 팔린 모델로, 이집트 최고 통치자인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는 파라오Ⅱ의 기능에 신개념 ‘XD 플렉스 안마 모듈’과 블랙 색상이 적용된 제품이다.


등 쪽 마사지 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한 ‘XD 마사지 모듈’로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뇌피로 해소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 공감·위로·치유의 단계별 멘탈 케어를 제공하는 ‘멘탈 마사지’ 등 다양한 기술들이 집약됐다.

관련기사



목 디스크 탈출증이나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도 인기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기기다. 또 펄스 전자기장(PEMF)을 발생시키는 ‘XD-PEMF 모듈’이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통을 완화해준다.

아울러 바디프랜드의 ‘온열마사지’는 등 부위와 종아리 등의 열선을 통해 온도가 최대 섭씨 60도까지 올라가는데, 이는 체온 유지와 혈액순환을 돕는 동시에 몸을 이완시켜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