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강이 엄현경에게 마음을 고백한다. 강은탁은 이시강이 엄현경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을 보게 되고, 묘한 표정을 지어 앞으로 펼쳐질 세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2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 연출 신창석) 측은 25일 ‘차서준(이시강 분)의 로맨틱 직진 고백’ 스틸컷을 공개했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서준은 그간 자신의 배경을 보고 접근해 오는 여자들과 자신의 배경을 이용하는 친구들에게 넌더리가 난 상황이다. 그런 서준을 한유정(엄현경 분)은 있는 그대로 대했고, 서준은 그런 유정에게 점점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됐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한밤의 캠핑장에서 유정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서준의 모습이 담겼다. 오토바이로 케이크 배달을 하러 온 유정과 그런 유정을 위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한 서준의 분위기는 달콤 그 자체다. 장난을 치다가도 이내 진지한 표정으로 유정에게 고백하는 ‘직진남’ 서준의 표정은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다른 남자와 함께 있는 유정을 우연히 본 태풍(강은탁)은 묘한 표정을 짓고 있다. 한유라(이채영 분)와의 결혼도 유정이 슬퍼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아 따랐던 태풍이다. 그런 그가 막상 다른 남자와 함께 즐거워하는 유정을 보니 묘한 감정에 휩싸이며 이들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비밀의 남자’ 측은 “서준의 고백으로 유정과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면서 태풍 또한 이들을 보며 묘한 표정을 지어 애잔함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들의 무르익을 로맨스는 ‘비밀의 남자’ 15회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이 함께하는 ‘비밀의 남자’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