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021240)가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인생템 후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8일 코웨이에 따르면 후기 공모전 주제는 ‘당신의 리엔케이 인생템은 무엇인가요?’다. 리엔케이를 사용 중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나 블로그에 전체 공개로 제품 후기를 작성 한 뒤 리엔케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해당 링크를 업로드 하면 된다.
공모전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리엔케이 셀 루미너스 안티폴루션 UV쉴드’가 제공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130만원 상당 클럽(Club) 리엔케이 포인트, 2등(2명)에게는 65만원 상당 클럽 리엔케이 포인트, 3등(3명)에게는 40만원 상당 클럽 리엔케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6일 리엔케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지난 2010년에 코스메틱사업본부를 출범하며 고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 ‘리엔케이’를 론칭 했다. 이후 발효한방 브랜드 ‘올빚’, 건강식품 브랜드 ‘헬시그루’, 온라인 전용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를 출시했다. 대표 브랜드인 ‘리엔케이’는 지난 2010년 9월 론칭 이후 셀 기능성 화장품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며 30~40대 고객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리엔케이는 100만 개의 리얼 셀을 함유해 출시 초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셀 투 셀 에센스’와 홈쇼핑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하며 ‘빛 크림’으로 잘 알려진 ‘래디언스 컬러크림’ 등 다수의 히트 상품을 탄생시켰다.
리엔케이는 공모전 외에도 론칭 10주년 프로모션을 지속한다. 100만 개의 리얼 셀로 푸석해진 피부에 모공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해 줄 ‘셀 투 셀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 예정이며, 6월 출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LED 셀 마스크’ 는 10월 말까지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LED 셀 마스크 전용 가방(한정판)’과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15만원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권무준 코웨이 코스메틱사업본부 영업부문장은“리엔케이 브랜드 론칭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으로 함께 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리엔케이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