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대표 문창호)에서 전개하는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PON(Positive Over Negative) ‘폰’이 순앤순 언택트 자동 손 세정기 PASD-300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PON((Positive Over Negative) 순앤순 언택트 자동 손세정기PASD-300은 자동 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손을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거품이 나와 코로나19 시대에 위생적인 손 씻기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순앤순 언택트 손세정기’에 사용되는 손 세정액은 전 성분 EWG 1등급 세정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로마, 체리 블라썸, 파우더, 총 3가지 향으로 구성된 자동 손 세정기 세정액은 손 씻기가 중요한 요즘 고객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를 수 있도록 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이 아닌 안전한 그린 등급의 2번 정제한 초 순수 정제수와 항균에 좋은 계피 추출물과 피부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출시됨과 동시에 반응이 뜨겁다.
제품은 ▲언택트 자동 손 세정기 PASD-300 ▲ 언택트 자동 손 세정기 PASD-300 전용 리필액 세트로 첫 선을 보이며, 캐릭터 라이선스가 적용된 자동 손세정기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언택트 자동 손 세정기 출시를 기념해 리뷰 작성 제품 증정 이벤트와 제품 이미지 공유를 통한 제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론칭 첫 이벤트는 10월 말 PON((Positive Over Negative)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 한 모든 고객에서 언택트 자동 손 세정기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PON(Positive Over Negative) ‘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감염병 등의 이슈가 증가함에 따라 적외선 센서로 거품이 자동 분사되어 항균은 물론 보습의 기능을 갖춘 언택트 자동 손 세정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고 위생적인 손 씻기 생활이 장착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핸드워시”라며 “손 씻기를 통해 건강을 위협하는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ON(Positive Over Negative)은 디자인 생활 가전 브랜드로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대용량 자연 기화식 가습기, 에어워셔 대용량 자연 기화식 가습기를 선보여 일반적인 가전이 아닌 인테리어 요소도 갖춘 오브제 가전으로도 꾸준한 판매를 이어오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