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몽땅뚝딱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진행







품격 있는 인테리어, 실속 있는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땅뚝딱’(이하 ‘뚝딱’)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블랙플라이데이 기간에 ‘뚝딱’ 쇼핑 상품을 최대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2종이 뚝딱 전 회원에게 지급된다. 또한 TV, 가구, 생필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최적가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는 지하 200미터에서 끌어올린 암반수 ‘퓨어수’를 특가판매하고, 동서가구, 파란들, 솔로리빙 등 인기가구 브랜드 특가전이 진행중이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평촌지역 노후 아파트 단지들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협약을 맺어 중문, 창호, 조명교체 등의 부분 인테리어를 최저가에 시공하고 있다. ‘뚝딱’을 통해 인테리어 시공을 하면 12개월 무이자,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평촌 아파트 단지 인테리어 행사 이후에도 주거환경 개선을 희망하는 다른 노후 아파트 단지들에게도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인테리어 쇼핑 플랫폼 ‘뚝딱’은 현재기준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등록 상품수가 80만개가 넘어가면서 쇼핑 검색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사이트를 리뉴얼했다.

‘뚝딱’ 검색기능 개선을 총괄한 플랫폼개발실 안근창 책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원하는 인테리어 시공 상품 및 쇼핑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편리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고, ‘뚝딱’은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인 사이트 이용을 위한 업그레이드 작업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뚝딱’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뚝딱’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