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충남 당진시에 성금 1억원 기부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은 지난 26일 충남 당진시에 지역복지발전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오른쪽부터) 허상희 동부건설 대표이사, 김홍장 당진시장, 김성진 한국토지신탁 전무이사, 왕현정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사진제공=동부건설


동부건설과 한국토지신탁이 1억원의 지역복지발전 성금을 당진시에 기부했다.



동부건설과 한국토지신탁은 지난달 26일 충남 당진시복지재단에 당진시 지역복지발전을 위한 1억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달 26일 당진시청에서 김홍장 당진시장, 왕현정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허상희 동부건설 대표이사, 김성진 한국토지신탁 전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관련기사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당진시의 취약계층에 의료비 지원과 사회복지 관련 시설 및 단체에 전달된다. 또 저소득층에게 각종 식료품과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데도 사용된다. 허상희 동부건설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당진시민들이 따뜻한 봄날을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사회적 책임 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앞서 동부건설은 지난해 회사에서 운영하는 웨딩홀 내 입점업체의 임대료를 절반으로 인하하고 장애인 고용형 사회적기업인 ‘베어베터’를 통해 꽃과 나무를 구입하는 등 사회적 책임 경영 차원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권혁준 기자 awlkwon@sedaily.com


권혁준 기자
awlkwo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건설부동산부 권혁준 기자 awlkwon@sedaily.com
한 번 더 알아보고, 한 번 더 물어보고
한 번 더 발품 팔아, 한 줄이라도 더 쓰겠습니다"
더보기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