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100% 합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프로그램의 족집게 인터넷기획강좌는 일반적으로 4~10개월 걸리고 방향성을 상실할 수 있는 만담식 강의가 아닌,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뽑은 적은 분량의 인강이다. 반복학습을 통해 내용을 자연스럽게 숙지하도록 도와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직장인, 학생, 고령자 등 모두가 TV를 보듯 라디오를 듣듯 PC와 스마트폰 등으로 단기에도 수회 반복수강해 따라만 하면 합격한다.
족집게 정통 교재는 우리나라 부동산학과 대학교수 1세대부터 오늘의 부동산교육과 자격시험 출제경향을 이끌어 가는 시험출제위원 역임 대학교수진과 중진 시험위원급 국가대표 대학교수 및 전문가 그룹이 감수해 정답률이 높은 수험서다. 기본서 1회독 또는 문제집 풀이만으로도 무난히 합격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 정도를 공부에 집중하며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은 물론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이외에도 수강 혜택인 임대관리사 과정의 인강과 교재는 누구나 따라 보기만 하면 임대관리 실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현재 온라인 연수(인강 수강) 후 소정의 절차를 밟으면 한국지식재단으로부터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현재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업계에서 유일하게 세계 1위 하버드에서 배우는 부동산 컨설팅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