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방송·연예

OTT 웨이브, 배우 윤여정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기념 특별전 'THE:윤여정' 열어

동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웨이브의 ‘THE:윤여정’ 기획전 이미지. /사진제공=콘텐츠웨이브동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웨이브의 ‘THE:윤여정’ 기획전 이미지. /사진제공=콘텐츠웨이브





동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웨이브는 배우 윤여정의 대표작을 모은 특별전 ‘THE:윤여정-윤여정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를 연다고 9일 밝혔다.

관련기사



웨이브는 윤여정이 한국 배우 최초로 미국배우조합(SAG)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고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된 기념으로 특별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다음 달 7일까지인 특별전 기간 동안 월 정액 가입자들은 ‘찬실이는 복도 많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죽여주는 여자’, ‘꽃피는 봄이 오면’, ‘하녀’, ‘계춘할망’, ‘돈의 맛’ 등의 작품을 볼 수 있다.

웨이브 월정액 유료가입자는 특별전 영화들을 추가 결제 없이 관람할 수 있다. 무료 회원은 건당 구매로 볼 수 있다. 웨이브는 윤여정이 출연한 드라마도 ‘에디터 픽’ 형태로 함께 제공하고 있다. '두 번은 없다', '더킹 투하츠', '그들이 사는 세상',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 18개 작품을 선보인다.

/박준호 기자 violator@sedaily.com


박준호 기자 violato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