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반

[영상] '갤럭시 언팩 2021' 앞둔 삼성 "이제 펼칠 준비를 해달라"

내달 11일 신제품 공개행사 앞두고 공식 트레일러 영상 공개

/삼성전자 뉴스룸 유튜브 캡처


“단지 좋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enough)?, 이제 펼칠 준비를 해달라(Get ready to unfold)”



삼성전자가 28일 내달 11일 진행할 신제품 공개행사인 ‘갤럭시 언팩 2021’을 앞두고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에선 마치 영화 '인셉션'의 한 장면처럼 닫혀있던 '갤럭시Z폴드3'가 열리며 반으로 접혔던 거대한 도시가 펼쳐진다.

관련기사



삼성전자는 "'왜 좋은 것을 바꿔야 하냐'는 질문은 좋은 질문"이라며 "1세대 휴대폰은 충분히 좋았고, PDA폰도 한 때는 좋은 핸드폰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들은 어느 순간 더 좋은 기기로 대체됐다"며 "우리는 한 번 새롭고 좋은 것을 경험하면 다시는 돌아가지 못한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 언팩 2021’을 통해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등 폴더블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4'와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2' 등도 공개한다.

이에 앞서 노태문 무선사업부장(사장)은 지난 27일 삼성전자 뉴스룸에 올린 기고문에서 “(이번에 공개될) 3세대 갤럭시 Z 폴더블폰에서는 한층 최적화된 앱 사용 경험을 선사하고자, 많은 파트너들과 협력을 강화했다”며 “플렉스 모드로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거나, 핸즈 프리에 최적화된 구글 ‘듀오 비디오 콜' 또는 MS ‘팀즈’를 활용한 멀티태스킹을 실행하는 등 다양하고 최적화된 폴더블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도 했다.


김민혁 기자
mineg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