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스완두(SWANDOO)’, 12일 한국 론칭




이달 12일,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스완두(SWANDOO)가 한국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스완두는 아이들의 안전과 가족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기반으로 둔 젊고 혁신적인 오스트리아 브랜드로 부모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녀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제품을 자체적으로 설계, 제조 및 조립 생산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스완두 대표 제품인 360도 회전형 카시트 MARIE 3(마리3)와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ALBERT(알버트)가 출시 예정이다.

관련기사



스완두 카시트는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부모가 사용하기 쉽게끔 간단하고 직관적인 비주얼 가이드와 디테일하고 섬세한 기능으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를 두었으며, 유럽의 카시트 유럽의 카시트 표준 안전기준인 최신 유럽안전인증(I-SIZE)과 더불어 국내외에서 안전과 품질 부분에서 인정을 받았다.

뛰어난 안전과 스마트한 기능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한국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며, 안전성, 편안함을 위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명확한 이해를 돕는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 받아 세계에서 권위 있는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다.

한편, 스완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한국 론칭 기념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